난 텔전자동 승강 플랫폼처리 적용 효과

  • 출시 시간:2024-03-29 18:36:08
  • 핵심어:

  • 페이지 뷰:425
  • 빠른 설명:

    난 텔,다음으로 우리 승강 플랫폼 업체, 여러분을 위해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승강무대의 생산인원은 자격증을 소지하고 임직하여 무면허인원이 용접과 절단작업을 진행하는것을 두절해야 한다.난 텔사용 시 조작대의 네 개의

기사 내용

다음으로 우리 승강 플랫폼 업체, 여러분을 위해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승강무대의 생산인원은 자격증을 소지하고 임직하여 무면허인원이 용접과 절단작업을 진행하는것을 두절해야 한다.

난 텔사용 시 조작대의 네 개의 기둥을 세운 다음에 파이프, 사이드 빔을 기둥의 잠금 단추에 꽂고 중간 프레임을 설치하고 플랫폼판을 깔면 된다. 이 조작대는 시공 현장의 작업 수요에 따라 서로 다른 높이를 조정할 수 있다. 높이의 조정은 플랫폼의 네 개의 기둥 하부 실크의 길이를 조절하여 실현한 것이다.시공이 끝나면 운반할 수 있다.

다음으로 우리 승강 플랫폼 업체, 여러분을 위해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산 파 브 로 조 코 필 라 스상단에는 안전려정과 상한위려정을 조립한다. 만약 화물계단이 상승할 때 각 층의 위치제한려정이 령활하지 못하고 통제력을 잃는 현상이 있다면 남창승강기는 상한위려정의 안전려정에 의해 전류를 차단하고 끊임없이 상승해야 한다. 만약 안전려정이 늘 접점을 열고 닫는다면 화물계단은 자동적으로 층으로 내려가게 된다.

레일식 승강 화물 사다리는 인민공화국 기계 업계 표준에 부합해야 하며, JB/TJB/T 승강대는 일반적으로 고정식 승강대, 이동식 승강대, 자전거식 승강대, 승강차로 나뉜다.작업환경온도--+ ℃, 일반적으로 작업대 상승속도는 -m/min이어야 하며, 하강속도는 승강대 유형에 따라 계산방식에 따라 약간 차이가 있어야 한다;승강기 속도의 계산: 승강 속도는 승강 고도 / (유통의 부피 / 펌프장 배출량) 와 같다.승강 플랫폼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일부 고장이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고장에 대해 어떻게 해결해야 합니까?

모든 규범절과 비스듬히 지원되는 연결점을 보십시오. 톱니바퀴의 단단한 볼트는 모터 냉각 날개판과 조직 청결을 견지합니다.


난 텔전자동 승강 플랫폼처리 적용 효과



사업일군은 액압승강화물사다리가 운송하는 물품이 대면에서 될수록 균일하게 분포되여 편재를 방지하는것을 감독하고 과적운행을 금지해야 하며 액압승강화물사다리는 사람을 태우고 인화성, 폭발성 등 위험물품을 선적하는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상승할 때 인원이 등반하고 인위적으로 흔들리는것을 금지해야 한다.

전문 설치 기술 엔지니어가 고객에게 유압 승강 플랫폼을 설치하고 설치가 완료된 후 인솔 기술자가 관련 사용 인원에게 유압 승강 플랫폼의 조작 절차 및 안전 주의사항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며 향후 정비의 일부 사항 및 설명도 한다;부품 마모 상황을 진지하게 검사한다. 새로 가공하여 조립한 유압 승강 플랫폼의 부품이기 때문에 모양과 사이즈의 미묘한 편차가 존재할 수 있다. 정상적인 작업 운행 일정 기간의 마모가 필요하다. 그러면 마모 기간에 실시간으로 관심을 가져야 한다. 마모가 너무 빠른 상황이 있는지 없는지, 만약 제때에 유압 승강 플랫폼의 생산 업체인 시랑 문업이 전문화 처리를 진행하여 설비에 고장이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예방해야 한다.일정 시간 사용 후 필요한 작업을 진행해야 한다 일정 시간 사용 후 유압 승강 플랫폼의 각 핀축, 베어링 사이, 마모를 확보하고 마모를 피할 수 있도록 적당히 오일이나 버터를 첨가하여 제품이 좋은 운행 상태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한다;여러 번 운행 과정 중 소음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마찰 기간이기 때문에 사용 과정에서 유압 승강 플랫폼이 운행 중 소음이 있는 것을 발견하면 사용 전 단계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몇 번 더 운행하고 마찰하면 소음은 자연히 없어진다. 그러나 만약 장시간 소음이 있어 소퇴가 약화되지 않는다면 이때 즉시 생산 업체를 만들어 처리를 해결해야 한다.전문가가 정기적으로 부품이 느슨한지 검사하는 것은 유압 승강 플랫폼이 한 주기 운행한 후, 사용하기 전에 먼저 검사하고, 각 나사, 너트,난 텔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 플랫폼, 스프링,난 텔이동식 승강 플랫폼 플랫폼, 정지, 오일 파이프 이음매 등등, 느슨한 징후가 있는지, 만약 발견되면 즉시 보강하거나 교체하여 사용 고장과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작동 후에는 공재 승강 시험을 진행하여 각 전동기구 제동기의 효능을 측정하고 정상을 인식한 후에야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펌프 받침대의 독립적인 응급 하강 밸브가 하강을 실현할 수 있다. 먼저 응급 하강 밸브의 덮개 너트를 회전시킨 다음 나사로 천천히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하여 응급 하강 나사를 느슨하게 하여 집행 소자를 하강시킬 수 있다. 집행 소자가 원시 위치로 회복된 후 다시 응급 하강 나사를 팽팽하게 회전시킨 후 덮개 너트를 잘 덮으면 된다.전문 승강기 공장은 품질을 보증하고 서비스를 보증합니다. 품질을 보증합니다. 당신의 만족은 우리의 추구입니다!전화 문의를 환영합니다.

설비의 자체 진단 기능을 이용하여 유압 고장을 찾는 것은 전자 기술의 끊임없는 발전에 따라 현재 허압 승강기는 전자계산기, 인터페이스 회로 및 감지 기술을 채용하여 유압 승강기 유압 시스템을 자체 진단하고 형광판에 표시하며 사용, 수리자는 고장을 표시하는 내용에 따라 고장을 제거할 수 있다.

개발 에 정진 하 다우리는 잘 유지해야 한다. 이렇게 해야만 고압유관이 무한의 승강무대를 위해 더욱 잘 작업할수 있다. 밀봉이 엄격하지 못한 효과는 주로 끝부분의 밀봉대에 흉터가 있고 또 하나는 조립설치가 비교적 크며 중복조립이고 천공은 바늘구멍모양의 작은 구멍이 있어 밖으로 물을 뿜어낼수 있다. 이는 관의 원자재주위의 모배에 문제가 생겼기에 천공이 생기는것이다. 가로파열과 세로파열시 다른 모델이기때문이다.서로 다른 물건이 사용하는 모델은 서로 다르다. 우한 승강 무대의 수요에 따라야 한다. 싸다고 좋은 물건은 말할 것도 없고, 우리 제품에 적합하다. 고압 오일 파이프의 가격과 고압 오일 파이프의 규격은 아직 매우 크다. 일반적으로 대동 품질 규격의 클수록 가격이 높다. 승강 플랫폼의 승강 속도 조절 승강 플랫폼의 승강 속도는 동력 단위, 오일 실린더, 화물 적재량과 관련이 있다.

수동 펌프,난 텔이동식 등차교 10톤, 기어 펌프가 심하게 기름이 샌다;톱니바퀴 펌프가 파손되어 나온 기름은 압력이 없다;유압유 부족;회로 차단;필터 차단;지지 밸브 또는 전환 밸브 동작이 작동하지 않음;전자석 코일의 입력 전압 부족;전자석 코일이 타버리기;밸브심이 끼어 죽다.이것은 모두 승강 플랫폼 작업대의 상승이 무력하거나 상승하지 않는 요소이다. 그렇다면 해결 방법은 밀봉 코일 교체, 기어 펌프 교체, 유압 오일 충전 전기 시스템 점검, 교체 또는 세척, 한쪽에는 조정 밸브가 있다.단순히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정하는 것은 어느 정도 위험하며, 실린더나 오일 파이프 내의 압력이 너무 크면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이다.다음은 제남 천예 승강기계의 전문가가 여러분에게 언제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작할 수 있는지 분석하는 것이 정확합니까?


난 텔전자동 승강 플랫폼처리 적용 효과



곤돌라 꼭대기에서 사다리에 고정된 설비를 제외하고는 다른 물건을 맡길 수 없으며, 이 보수인원을 제외하고는 다른 사람은 들어갈 수 없다.작업할 때 기계 부품을 엄금 매끄러움 또는 패치합니다.

오리지널 작품현재 경제가 부단히 발전하고 사회의 수요에 순응하며 생산력이 부단히 커지고 있으며 현재 고공 조작도 비교적 많기 때문에 유압 화물 사다리는 우리가 고공 조작을 할 때 우리에게 가져다 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유압 화물 사다리는 바로 위아래로 조작하는 것이며, 우리에게 안전하고 안정적인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다.우리는 고공에서 작업할 때 우리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

유압 승강 플랫폼은 승강기를 정비할 때 반드시 인원의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승강기는 출고할 때 모두 엄격한 테스트를 거쳤는데 만약 공장이 임의로 압력조절밸브를 조정하지 않으면 시스템이 비정상적으로 운행될수 있기에 비전문사업일군은 임의로 압력조절밸브를 조정해서는 안된다.

난 텔롤러 베어링의 빈틈, 조정하거나 교체할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엘리베이터 베어링이 마모된다면, 가이드 바퀴나 베어링을 교체합니다.

작업차 곳곳의 표지판을 검사하고 모든 파손된 표지판을 교체하고 복구한다.표지판을 조작하지 않은 작업차를 사용하는 것은 위험하다.

고공 작업을 할 때 사용하는 재료는 반드시 온당하게 배치해야 한다.사용하는 공구는 추락하여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반드시 공구봉지에 닥치는 대로 넣어야 한다.


난텔기타 제품 정보
  • 츠웨이드 허트소형 실내 이동식 승강기저소음 선택 기술

    츠웨이드 허트소형 실내 이동식 승강기저소음 선택 기술

  • 츠웨이드 허트승강 플랫폼 차 리모컨배선 공사 과정

    츠웨이드 허트승강 플랫폼 차 리모컨배선 공사 과정

  • 르 그 나 노순수 전동 크랭크 암 승강기방음

    르 그 나 노순수 전동 크랭크 암 승강기방음

  • 르 그 나 노과수원 채취 승강 플랫폼어떤 문제가 작업에 영향을 미칠 것인가

    르 그 나 노과수원 채취 승강 플랫폼어떤 문제가 작업에 영향을 미칠 것인가

  • 르 그 나 노플랫폼 가위식 승강대감속을 증가시켜야 합니다

    르 그 나 노플랫폼 가위식 승강대감속을 증가시켜야 합니다

  • 르 그 나 노돛대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인기 이유 분석

    르 그 나 노돛대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인기 이유 분석

  • 보 르 도유압 플랫폼 승강 플랫폼생산 공정 특성

    보 르 도유압 플랫폼 승강 플랫폼생산 공정 특성

  • 잉 고 르 슈 타 트전동 승강기 맞춤형 제작광택

    잉 고 르 슈 타 트전동 승강기 맞춤형 제작광택

  • 신속한:알림: 난 텔전자동 승강 플랫폼처리 적용 효과 정보는 당사의 난 텔전자동 승강 플랫폼처리 적용 효과, 난 텔전자동 승강 플랫폼처리 적용 효과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난 텔전자동 승강 플랫폼처리 적용 효과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난 텔전자동 승강 플랫폼처리 적용 효과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난 텔전자동 승강 플랫폼처리 적용 효과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